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임 [한글무설치] 성 검 레전드 3 RPG - TRIALS OF MANA 강추
    카테고리 없음 2021. 2. 3. 13:59
    [한글무설치] 성 검 레전드 3 RPG - TRIALS OF MANA
    파일명용량
    TM.zip15.7G



    무릎꿇고손
    저는 잘 되네요 좀 실행 누르면 처음은 3분 5분정도 있어야되더라구요... 처음만 기다리고 2번은 금방실행되네요...
    혈전22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익니숀
    와우 하고 싶던건데 일단 다운 고고 합니다 부디 잘되기를 기도하며 받아갑니다 ^^ 포인트 남은거 다썼는뎅 쿠폰이라도 한장 주시면 넘넘감사하겠습니다~~
    아솜이
    실행파일 눌러도 실행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무른 반응이 없네요
    넘버원엘지
    실행파일 눌러도 실행이 안되는데요?
    서기vv
    잘받아갑니다 잘되요
    사랑은목
    잘되기는 하는데요 마우스하고 키보드하고 완전 실패작같네요 그당시 마우스로 이동 방향하기가 힘들었나?흠 더 오래된것도 가능했는데 뭔가 조합이 안맞는 게임인듯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